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26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8년 전 (2018/2/01) 게시물이에요
수능끝나고 첫 알바를 헬이라고 손에 꼽는 빵집 오픈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도 하고 미들도 하고 마감도 다 해봤거든 시간 남아서 땜빵 많이채워줬음! 

근데 나는 성격이 눈치 많이보고 돈받고 일하는거라 쉬라고해도 편하게 못쉬는 성격이란 말이야 그래서 저거 셋중에 오히려 오픈이 제일 좋았아 

빵 채우는것도 재미있고 케이크 진열하는거 빵 포장하는거 크림 채워넣는거 다 재미있음 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뭐해야하지 하고 눈치볼 필요없이 하나 끝내면 뒤에 할일 바로바로 있고 앉아있을 시간이 없기는 하지만 나한텐 이게 장점이다! 시간 짱 빨리가 

시계 한 번도 안봤는데 다섯시간 지나있고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오픈 미들 마감 중에 뭐가 제일 편해? 아무래도 미들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미들! 진짜 손님 올때 빼고 거의 앉아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감은 거의 청소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소하고 유통기한 확인하고! 분리수거도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그렇구나... 뚜레주르나 파리바게트 하고 싶다ㅠㅠ 시급은 최저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최저! 빵 남은거 맨날 두세개씩 가져와서 우리집에 빵 짱많아 난 추천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내가 시급 높은 거 안 바라고 진짜 편한거 하고 싶거든... 그런 의미에서 빵집 괜찮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엄... 진짜 엄청 편한거 하고싶으면 별로일거같아 초반에 많이 고생하는거같아서ㅠㅠ 일단 미들이 오픈마감처럼 해야할 일이 딱딱 정해져있는게 아니기는 한데 타임 상관없이 그때그때 해야하는일이 있거든! 빵 빈거 채우기, 진열 정리하기, 캐이크 나가면 채우기, 트레이랑 집게닦기 등등 셀 수 없이 많은데 이걸 초반에 빵 이름,위치와 함께 다 외워야해...! 한달정도 하면 외워지는데 외우고나면 편하고 외울때가 헬이야 ㅠㅠㅠ 초반부터 편하고싶으면 다른거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 진짜? 오오... 그렇구나... 고마워!!! 알바를 전에 서빙으로 너무 고생해서 편한거 차라리 하고싶더라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가 서빙알바는 안해봤지만 서빙보다는 확실히 편할거같아! 몸이 편해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럼 도전...! ㅋㅋㅋ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2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3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16:58 l 조회 8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6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7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2
16:58 l 조회 14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15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6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9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6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3
16:57 l 조회 21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11
16:56 l 조회 79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2
16:56 l 조회 11
와플기계 유행끝났어?2
16:56 l 조회 9
여수 혼자 여행 갈만해? 2
16:56 l 조회 14
인티를 안들어와야하는데2
16:56 l 조회 18
삼전 시총 1위 뺏긴거 해명 너무 웃김1
16:55 l 조회 35
쌍수 상담 네군데 정도면 괜찮??
16:55 l 조회 4
화장하기도 귀찮다1
16: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