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 따로 만들어서 거기로 사진 옮겨도 모든 사진 이라는 그 폴더에 그대로 남아있잖ㅇ그러면 모든 사진 폴더랑 내가 만든 사진첩 두 군데에 사진이 있게 되는 건데그럼 용량 차지도 두 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