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53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8
이 글은 8년 전 (2018/2/03)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 학교 졸업식이나 이런거때문에 계속 한번은 빠지는데 싫어하시진 않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돈 주고 쓰는 알반데 계속 빠지면 좀 그렇긴 하지.. 냉정하게 보면 그건 쓰니 사정이고 돈주고 쓰는 입장에선 아무 상관 없는 일이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그렇다고 학교행사를 안갈수도 없는입장이고... ㅠㅠㅠㅠ 난감하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쩔 수 없는 거면 그냥 진짜 죄송하다하고 잘넘어가주시면 다음부터 착실히 나가면 그만이지!! 너무 난감해 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카페하는데 전에 우리가게 고딩알바생이 진짜 한달에 한두번 정기적으로 빠졌어서 너무 스트레스받았었어.. 시급을 줄일수도없고ㅠ 최대한 안빠지게 노력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그래서 출근하면 시간대만 미뤄주실수 있겠냐고 말씀드려보게... 왜 졸업식을 주말에해서 진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고ㅠㅠ 난감하겠다 정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빠지기 2주전에는 말해야된다고본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랬던 때 그냥 관둠 빨리 말씀드리고 대타구해질때까지만 했다 너무 민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초반에는 아예안그러다가 알바한지 2년 넘어서 미리만 말하면 빠져도 상관없아 미리 대타 구해지는 상황아니면 힘들듯 더군다나 정기적인거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타 할 수 있는 알바생이 있으면 미리 말해서 양해 구하면 되지만 알바생 별로 안 써서 대타하기 힘든 상황이면 좀 그렇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말이면 한달에 8번정도 밖에 안 되는데 매번 1번씩? 오마이갓...
싫을것 같음 당근... 솔직히 그런 사정 다 봐주면서 계속 쓸 이유는 없지...
물론 알바는 빠진 날은 돈을 안 받는다고 해도 어쨌든 사장님입장에서는
그 날 돈을 주면서라도 일을 해줄 사람이 필요하니 뽑는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알바하는 곳듀 어떤 언니가 자주 빠져서 짤렸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업장 입장에선 사정 다 봐주면서 사람 쓰는것 보다야 사정없는 새로운 사람 쓰는게 나으니까 평일알바두 아니구 주말알바면 조금 그럴듯..? 잘 해결해보는게 조을거가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같이일하는 사람들도 그거 은근 스트레스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이것저것 일 생겨서 알바 바꿨다 처음엔 시간 빼주겠다고 했는데 상황따라 못 빼준다고 말 바꾸길래
자꾸 빼는 거 미안하기도 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점장인데 정말 중요한 거(집안 연례행사, 경조사, 시험기간 등) 아니고 놀러가고 이런거면 걍 자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알바 출근 스케줄 계속 바뀌긴 하지만 알바 입장에선 한번이어도 알바가 여러명이니 점장/사장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졸업식이나 이런건 미리 말해주니까 너익도 딱 그날 카톡이나 전화로 말씀드리고 이날은 무슨 무슨 일때문에 못나갈 것 같습니다. 라고 먼저 말해두는게 낫지 않아? 나도 며칠전에 일생기면 그때 바로바로 말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알바 할 때 나 전에 있던 사람 주말 알바잉데 한 달에 한 두 번씩은 꼭 빠졌다고 다들 엄청 싫어했다더라 주말이 엄! 청 바쁜 곳인데 ㅠㅠ 그 분 퇴사 당하고도 계속 소환 당해서 얘기 나왔었음 우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라면 다른 사람을 뽑을 듯.. 안 그런 사람이 더 많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민폐인거같아 주기적으로 그러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그러는뎀 나는 대타 구해주고 빠져서 그런가 1년넘게 잘 다니구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계속 그러면 싫지 걔 때문에 누구는 풀 할수도 있고 쉬는 날인데 나와야 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바빠져야 할때는 항상 곤란하지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연히.. 시로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캐민폐 완죠니....나도 알바 하는 이후로 약속 빈도 강제 확줄음 알바가우선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번에 1번꼴이니까.. 힘들고 불편하긴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달에 8번일하는데 빠지면 민폐지 사장님 입장에선 다른 알바 구하는게 마음 편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달에 8번밖에 안되는데 그걸 매달 1번씹 빠지면 완전 민폐지 너 사정 하나하나 다 어떻게 봐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많이달렸네... ㅠㅠㅠㅠ 나 항상 빠지기전에 2주전에 여쭤봤고 된다해서 스케줄뺀거구 졸업식이나 기타 연례행사때문에 하루씩 뺀거야ㅠㅠㅠㅠ물론 내가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다들 쌓인게 많았는지 조금 맘아픈 댓글들도 있다....? 모두 화이팅.. 그냥 안빼고 단축하기로했어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 이거 LG이노텍 그래프잖아
10:10 l 조회 1
마운자로 할까말까1
10:09 l 조회 8
우리 아빠 사서 고생하는거 진짜 싫다
10:09 l 조회 8
얘두라 하닉 290 찍으면 알려줘!!!!!
10:09 l 조회 18
검정색 운동화 없어서 사려고 하는데 조그 vs v2k런 골라줘
10:08 l 조회 9
승차권환불 시간걸려? 2
10:08 l 조회 9
강아지 잘 알들아 우리 강아지 왜그러는지 알려주라ㅠㅠ 4
10:08 l 조회 14
아침부터 파스타 만들어 먹음
10:08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세제혜택만 가능한데 할말2
10:08 l 조회 14
진지하게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ㅜㅜ 고민들어줄사람...4
10:08 l 조회 18
근데 삼전하닉으로 2030 다 부자된거 아니야???5
10:07 l 조회 31
원래 결혼식장 뷔페가 애슐리보다 맛있어?3
10:07 l 조회 17
진짜 20대 후반 익들 다 주식해?3
10:07 l 조회 18
삼전이랑 하닉 얼마선에 들어갈거야? 4
10:07 l 조회 21
차알못 전기차 추천해줄사람!
10:07 l 조회 8
초중딩땐 태권도 피아노 미술학원 다니는게4
10:06 l 조회 16
위가 안 좋아서 입냄새 나는거 고치기 힘들어?3
10:06 l 조회 35
아 성세천하 럽라 확정되니까 흥미 팍 식음1
10:06 l 조회 18
새삼 나 도쿄 디즈니씨 가서 놀랐던 점
10:06 l 조회 30
어후 너네 유치하다 유치해3
10:0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