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한신대,상명대 천안, 고대 세종 3개 넣었는데 다 광탈이었거든 게다가 고대 세종은 예비 135...^^ 22명뽑는데 ㅋㅋㅋㅋ 근데 이번년도엔 3개 다 붙어서 내가 골라갈 수 있어서 갈 대학을 숭실대로 정했습니다 남들보다 1년 늦었지만 많이 늦은건 아니라 생각해 야호 신난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한신대,상명대 천안, 고대 세종 3개 넣었는데 다 광탈이었거든 게다가 고대 세종은 예비 135...^^ 22명뽑는데 ㅋㅋㅋㅋ 근데 이번년도엔 3개 다 붙어서 내가 골라갈 수 있어서 갈 대학을 숭실대로 정했습니다 남들보다 1년 늦었지만 많이 늦은건 아니라 생각해 야호 신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