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안 춥냐고 그러는데.. 자기는 아빠가 코오롱 일 하셔서 히말라야 갈 때 입는 패딩 입거든 내 인생 살면서 패딩 입고 더운건 처음일 정도로 대박이깅 한데 무시당한 기분이라 슬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