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이 밥먹는 시간대가 남들이랑 다른데ㅋㅋㄱㅋ 11시 아침, 3시 점심, 8시 저녁 일케 먹고 2~3시쯤 자! 다이어트하려고 하는데 먹고싶은거 3시까지 풍족하게 다 먹고(케이크같은거) 그 후로 안먹어도 살 빠질까? 솔까 말하는 나도 은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해?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이 밥먹는 시간대가 남들이랑 다른데ㅋㅋㄱㅋ 11시 아침, 3시 점심, 8시 저녁 일케 먹고 2~3시쯤 자! 다이어트하려고 하는데 먹고싶은거 3시까지 풍족하게 다 먹고(케이크같은거) 그 후로 안먹어도 살 빠질까? 솔까 말하는 나도 은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