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나였으면 자격증 딴다고 ㅋㅋㅋ 편의점에서 계속 같이 일했으면 좋다고도 예전에 말했는데 너무 속 보임 오늘 대학 붙어서 어디 갈지 고민 중이라니까 나보고 욕심이 많대 ㅋㅋ 아니 그럼 점장님 자녀 분들 대학 보내지 말고 자격증 따라고 하세요.....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본인이 나였으면 자격증 딴다고 ㅋㅋㅋ 편의점에서 계속 같이 일했으면 좋다고도 예전에 말했는데 너무 속 보임 오늘 대학 붙어서 어디 갈지 고민 중이라니까 나보고 욕심이 많대 ㅋㅋ 아니 그럼 점장님 자녀 분들 대학 보내지 말고 자격증 따라고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