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99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내 나이 24살이야..

지금 자대 병원 없는 전문대 합격했는데 너무 고민돼 가는게 맞는지

간호학과를 가기로 결심한 이유는

취업 때문이야..


나는 원래 취업이 어려운과야

졸업하면서 취업이란 현실에 부딪혔어

깨달았어..

그래서 내가 힘들더라도 버텨서 간호학과를 가야한다고 생각했어

다들 간호사는 적성안맞으면 절대 안된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대부분 누구도 하고 싶어서 하는 사람 없다고 다 버티는거래


내가 4년을 버티고 취업하면 또 버텨야하는게 간호사잖아.

그런데 간호사 익들은 어때?

이렇게 힘들어도 결국은 간호사 한걸 잘했다고 생각해?

난 대병 목표가 아니라 종병이나 정신병동 쪽으로 가고 싶어.. 늙어서는 요양병원 가고 싶고..




대표 사진
익인1
간호사는 아니고 간호4학년 익인데 난 너무 힘들어서 단 한번도 이 과를 잘 왔다고 생각해 본적이 없어
그리고 학교 나오고 취업하고 나서가 더 악몽같다고 선배들이 그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나가다)나 다떨어지고 전문대 간호만 남았는데 너무착잡하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서, 하고싶어서 하는 게 아니라 취업 때문에 간호사 하는 거면 안 하는 개 나음 .. 뭔가 환자한테 애착도 없을 것 같아.. ㅏ고 싶은 게 아니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병목표로 안한다면 괜찮은것같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에 남자 회원 많이 늘어난것같음
18:46 l 조회 2
러브버그 암컷 수컷끼리 붙어다니는거야?
18:46 l 조회 2
we are the world~
18:46 l 조회 3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7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2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6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5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21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4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8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3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4
18:43 l 조회 12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2
18:43 l 조회 14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6
18:43 l 조회 11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1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