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57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51
이 글은 8년 전 (2018/2/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지금 말 나오는 사이버펑크 이미지 보러와! 사진추가 | 인스티즈 

지금 말 나오는 사이버펑크 이미지 보러와! 사진추가 | 인스티즈 

지금 말 나오는 사이버펑크 이미지 보러와! 사진추가 | 인스티즈 

 

 

이런 이미지임! 사이버펑크 쉽게 설명하면 끝까지 발전해서 더이상 부흥x 없는 미래도시? 마천루, 네온싸인이 세계관 기본이고 도시를 다니는 모노레일 등등 모든 최신 기술 다 때려부운 어두운 도시라고 하면 되려나! 사이버펑크 컨셉 영화는 공각기동대 블레이드러너가 대표! 근데 지금은 개막식 사이버펑크 같다 하는데 읭 사펑덕후 나는 못느끼겠음ㅋㅋㅋㅋㅋ뭔지 모르는 익들 많길래 갤러이에서 가져와따♡

지금 말 나오는 사이버펑크 이미지 보러와! 사진추가 | 인스티즈 

지금 말 나오는 사이버펑크 이미지 보러와! 사진추가 | 인스티즈 

지금 말 나오는 사이버펑크 이미지 보러와! 사진추가 | 인스티즈 

지금 말 나오는 사이버펑크 이미지 보러와! 사진추가 | 인스티즈

지금 말 나오는 사이버펑크 이미지 보러와! 사진추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와...사진 고마워 잘 봤오!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뜻이구나!!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되게 멋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약간... 바숔 게임 느낌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숔이 바이오쇼크라면 맞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청 화려하고 예쁜 구룡성채 같은 분위기네
홍콩 같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홍콩 뒷골목 같짘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우 2번 사진 입시 미술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메이즈러너 글레이드 안 도시 느낌도 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도 그생각해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뜻밖의 사이코패스 발견...! (애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22222222 하지만 난 싸코 1이 좋았...(시무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나두.. 1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3 개꿀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햇꿀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 저거 되게 심오해서 재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 핵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77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888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짱구는 못말려 미래신부에 그 도시같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나도 그생각 해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막짤 뜻밖의 본진 흑흑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 너무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ㅠ최고야ㅠㅠ흑흑 엊그제도 아키라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빅히어로 가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이버펑크가 음 그러니까 이제 더 발전할곳이 없으니까 의욕없는도시 이런ㅈ느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건 아니야 너무 발전해서 약간 위태로운? 영화나 애니에서는 정부vs반정부세력 충돌로 복잡한 상태로 많이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사이코패스가 사이버펑크구나... 암생각두 없었는데 신기하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싸이코패스가 사이버펑크였구나... 진짜 재밌게 봤는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메이즈러너3편 그 라스트시티 그느낌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약간 공각기동대?생각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공각기동대 사이버펑크물 애니매이션 실시화한거임 짱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웅 ㅋㅋㅋㅋㅋㅋㅋ애니로도 봤다!! 이름이 살짝 헷갈려따 ㅋㅋㅋㅋ대짱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공각기동대느낌 넘나 좋아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오 그렇구나 사진 예뿌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우와 이거 조회수 높다 애니메이션 추천 하나만 하고 가겠슴다ㅠㅠ


아키라라고 88년 일본 작품인데 일본의 사이버펑크를 전세계에 알린 대작임ㅠㅅㅠ 꼭 봐 이거 배경이 제 3차대전 후의 2019년 네오도쿄인데 신기하게 2020년이 올림픽이라고 여기서 맞췄었다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외국인들이 사이버펑크 느낌난다고 했던 한국길거리야! 약간 이런느낌인듯
https://imgur.com/ZfqmFfN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이거얔ㅋㅋ우리나라 간판 네온싸인 장난아니어서 해외에도 한국 사이버펑크도시라고 유명하드랔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ㅎ 이런 뜻이구낰ㅋㅋ 개막식은 사이버펑크보단 다른말로 할 말이 없어서 그렇게 붙인 거 같긴하닼ㅋㅋ개막식은 쓰니가 보여준 거보단 따뜻한 느낌이었달까 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근데 진짜 외국인들이 찍은 한국 길거리에서 유독 사이버펑크 느낌 난다ㅋㅋㅋㅋㅋㅋㅋ특히 텀블러식 보정 했을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 근데 블레이드 러너 2049 너무 최고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영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응응!!! 블레이드 러너가 82년도 작품이고 2049는 작년에 개봉했는데 난 2049만 봤는데 정말 최고였어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번에 82년도 작품 재개봉하는데 그것도 보러 가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평이 좀 갈리긴 해...ㅠㅠㅠㅠ 난 너무 재밌게 잘 봤지만ㅠㅠ 그래서 사실 2049 다시 상영해주는 곳이 있어서 보러 갈까 고민 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정말? 오늘 보고 자야겠다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8에게
익인이도 재밌게 보고 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8에게
아 그리고 설정이 1편을 안 봤으면 좀 이해가 안 갈 수도 있어서 블레이드 러너 정보 조금만 보고 영화 보면 더 좋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보러간다ㅠㅠㅠ개봉 5일남았음ㅠㅠㅠㅠ너무조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맞아ㅠㅠㅠ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 파이널컷 보고 드렉트컷도 보려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홀 나 이런거 진짜 조아하는데 사이버펑크라는 단어가 있엇구나ㅠㅠㅠㅠㅠ 이제부터 덕질들어간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고여ㅠㅠㅠㅠㅠ흑흑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 들어가서 살고싶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들어가서 살고싶기보다는 그런 장면을 내가 그려보고 싶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포에 외신기자들이 찍은 평창올림픽 사진 글 있는데
그 사진보고 와 진짜 사이버펑크 느낌 있다고 생각했음..
외국인들이 한국에 대한 환상으로 사이버 펑크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지 알겠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래서 블랙팬서도 네온사인 때문에 좀 힙하게 보인다는 사람들 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2번째 사진 뭔가 익숙하면서 예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공각기동대 하니까 바로 알겠다ㅋㅋㅋ긍데 진짜 cg 신기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인티 몇년차?
17:03 l 조회 1
나 ㄹㅇ 습관처럼 계속 먹었나봄 위고비 3일차인데 3키로빠짐
17:02 l 조회 1
울집 초딩은 같은반 남자애가 담임이 월드컵 틀어줄까 물어보면 항상
17:02 l 조회 5
나 잇팁 남친 잇프핀데
17:02 l 조회 3
익들은 좋아하는 영화,드라마,책, 작품 등등 최대 몇번 봤어?
17:02 l 조회 4
하 여름옷 입으니까 살찐거 더 체감됨 ㅜㅜ
17:01 l 조회 3
A잘못 많이 커?
17:01 l 조회 4
오늘 시원하다고 한 거 누구야
17:01 l 조회 3
회사에 매일 같은 옷 입고 가도 상관 없지?
17:01 l 조회 2
가족들 다 모여서 밥 먹는데 내가 못먹는 음식이면 따로 준비해서 먹어도 되나?1
17:01 l 조회 3
치즈소스 곰팡이 생겼는데 먹으면 안되겠지ㅜ1
17:01 l 조회 6
아 이마거상 할까
17:01 l 조회 5
정신 나갈것같다 진짜
17:01 l 조회 5
일본인들도 뭔가 반성을 하긴하는구나
17:01 l 조회 6
젤리백 왤캐 비싸
17:01 l 조회 8
퇴사한다고 하고 싶은 거 있어?2
17:00 l 조회 12
메이크업샵 예약금이 10만원이면 2
17:00 l 조회 6
😔
17:00 l 조회 8
건강검진때 성관계 무 체크하면 간호사들 왜 윽박질러….? ㅠ4
16:59 l 조회 71
소기업 투잡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