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내가 친한사람들 다 접어서 혼자남고 자연스럽게 솔플 됐거든..
예전엔 같이 헤어성형 돌리고 로얄까고 막 그러느라 돈 엄청 썼는데 갑자기 현타오고 돈 아까워져서...
메이플 혼자하는데 코디가 이리 많이 필요하나 이런 생각도 들고.. 스펙업에 현질하기도 갑자기 돈 아까워지고ㅠ
근데 또 안쓰려니 했던 전적이 있어서 스라벨이나 잡로얄들 막 모으고싶고.. 미치겠어
용들은 어떠니...
| 이 글은 8년 전 (2018/2/10) 게시물이에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