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71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3
이 글은 8년 전 (2018/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내가 친한사람들 다 접어서 혼자남고 자연스럽게 솔플 됐거든..

예전엔 같이 헤어성형 돌리고 로얄까고 막 그러느라 돈 엄청 썼는데 갑자기 현타오고 돈 아까워져서...

메이플 혼자하는데 코디가 이리 많이 필요하나 이런 생각도 들고.. 스펙업에 현질하기도 갑자기 돈 아까워지고ㅠ

근데 또 안쓰려니 했던 전적이 있어서 스라벨이나 잡로얄들 막 모으고싶고.. 미치겠어 

용들은 어떠니...

대표 사진
용사1
나 칭구들 있긴한데 다들 나이도 높구 ㄱ.래서 진짜 인사만하는 사이라 완전 혼자인데 ㅎㅎ혼자서 매일 캐릭터 꾸미고 놀면서 하니까 외롭진 않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도 혼자 꾸미면서 놀다가.. 이게 친한사람들 있었을 때랑 다르니까 뭔가 혼자서는 만족을 못하겠더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난 친창 없는 편은 아닌데 거진 들어오면 솔플이라 딱히 자랑할ㄷㅔ도 없는데 그냥 룩에 돈지르는게 재밌어서 지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현타오면 나도 그만둘지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도 전에 룩에 지르는거 재밌어서 막 했는데 ㅠㅠ갑자기 현타 확 오더라 같이 할 땐 몰랐는데 혼자하니까 돈 두배로 드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나 심지어 현생때문에 사냥도 못하고 렙업도 못하는데 쌩 현질로만 주당 한번씩은 지르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 넥슨 배불리는 짓...^^ 그래도 로얄 까는거 재밌어... 재밌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ㅋㅋㅋㅋ아 맞아 ㅠ 난 메이플 키고 하는 일이 내 메애기 구경하다 나가는건데 로얄에 링크캐들 헤어성형 다 해주고...^^ 웡기의 노예 된 기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호곡 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매일 못들어와사 친구가 데일리 받아주는데 매달 캐릭슬롯 늘려서 신캐 만들고 헤어성형 해주고 쪼렙으로 남기고를 반복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8에게
ㅋㅋㅋㅋㅋㅋ아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드는 헤어는 있는데 본캐 마네킹 자리는 없고ㅋㅋㅋㅋㅋ그래서 만들고 방치 무한반복중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 라벨템들도 전직업에 퍼져있음 ㅠ 못생기면 못키우는 병 걸렸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글쓴이에게
난 라벨템은 본캐로만 까서 다 모여있는데 문제는 본캐가 카데나임.... 노바... 읍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키우는 부캐들이라도 모험가나 시그너스로 통합ㄴ이면 ㄱㅊ은데 영웅즈 키네시스 레프 뭐 오만거 다 만들어놔서 답도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9에게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본캐 노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부캐들 모험가 영웅 이런거라 얘네 돌려입기 해줄려고 라벨템 막 사주고 로얄 막 까고 그랬는데 정작 본캐에 예쁜 라벨 없어서 땅치고 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제로에 마라벨 사줘서 나 운다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글쓴이에게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0로에 마라벨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캐시는 무조건 본캐멀빵이라.... 다른애들은 얼굴머리만 예쁘고 못생김.....^^.... 미안하다 더 나은 주인이 되지 못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라벨은 없어 흡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제 본캐에 몰빵하려구 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캐 못생긴거 쭈굴쭈굴 입고다니는데 부캐들 마라벨+라벨 치장해서 번쩍거림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 본캐야 미안해,, 내가 잘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글쓴이에게
난 본캐만 넘나 번쩍거리고 부캐들은.... 암울... 엔버만 어부지리로 본캐꺼 뺏어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저도 언젠간 만들겠지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1에게
ㅋㅋㅋㅋㅋ아 엔버본캐 넘무 기뿌네여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난,, 캐시이동 나오면 본캐 부둥부둥 해줄거야 ㅠ 미안해 엔버야 ㅠ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글쓴이에게
헐 엔버가 본캐였어?! 시상에 완전 룩덕하기 좋은 애자나?! 나 궁금한거 있는데 엔버는 마네킹 10개 쓸 수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겐 안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2에게
룩살룩죽 이라구~~~!ㅋㅋㅋㅋㅋㅋ 아 전혀 ㅠ 엔버 변신전/후랑 마네킹 같이 쓰는데 변신 전 머리 저장한거 변신 후가 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 바들바들,,,,,,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글쓴이에게
으에에ㅔ에????? 뭐람... 그럼 마네킹이라도 따로 하게 해주덩가~~~~~ 너무하네~~~~~~ 미백도 두배 성형도 두배 머리도 두밴데 그것도 안해주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3에게
인~~~정~~~~!!!!! 아니면 전후 공유 가능하덩가~~~! 진짜 돈 두배로 드는거 엔버뿐인데 특혜도 없어 씌익씌익,,,,,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글쓴이에게
ㄹㅇ 그냥 룩덕하면서 돈이나 쓰렴^^ 이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너무한것 제로는 동시에 돌릴수나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5에게
맞아맞아~~~! 제로는 미백도 동시에 되잖아 ㅋㅋㅋㅋㅋㅋ 아니 웃긴게 제로는 쌍둥이인데 동시에 가능하고 엔버는 사람 하나인데 왜 못함 ㅠ 증말 억울해 죽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글쓴이에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순입니다~~~~! 나도 엔버 변신후 먼저 성형헤어 시켜놓고 변신전 했는데 변신전에 조눈나와서 어굴해주금.
..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길드 없고 친창 없어도 룩덕질로만 30만원 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막 혼자 만족하는거야?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웅 나 진ㄴ짜 솔플이거든! 시작한지 6개월밖에 안 됐는데 마네킹만 세개다! 현실의 나는 못 꾸며도 우리 메애기는 꾸며줘야...ㅎ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코디는 잡로얄에 3억? 정도 쓴 듯 안드로이드랑 내꺼랑 원래 아예 코디 안하는데 이번 패딩이 너무 귀여워서 샀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도 이번 로얄 패딩이랑 오르카잠옷이랑 스라벨셋 다 맞췄는데 다 모으니까 내가 왜 이걸..이러면서 후회중..ㅠㅠㅠㅠㅠㅠ 처음 입혔을 땐 예뻤는데 결국 입는건 옛날 로얄들이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난 아예 로얄템이 없어서! 헷 이미 예쁜 로얄 있으면 나라면 스펙업에만 돈 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으음 그럴까 ㅠ 스펙업 좀 해볼까,, 댓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체고다.. 난 보스로는 만족 못해서 현질 엄청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메왕딴데 자기만족으로 현질 엄청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도 자기만족으로 하다가 현타와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돈 쓰는 거 현타 올 때도 있는데 잘 꾸민 메애기 보면 그런 생각 싹 사라진다ㅋㅋㅋㅋ 솔직히 게임 내가 재밌으려고 하는 건데 메이플 솔플러는 200 이상 찍고 난 뒤에는 사실 재미라고 할 게 많이 없는 거 같아. 맨날 보스랑 일퀘 싹 돌고 나면 할 게 없으니깐. 그래서 뭔가 코디에 더 신경 쓰게 되는 거 같고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맞아 ㅠㅠㅠㅠ 거기다 나는 보스,일퀘 안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룩덕ㅋㅋㅋㅋ이라서ㅠㅠ 지금 현타 엄청 오는데 또 애기 예쁘면 사라지겠지 .. 아니 진짜 메이플 200 이상 컨텐츠 너무 없어 ㅠㅠ 사냥 보스 일퀘 스펙업 안하는 나에게는 그저 지옥,,,노잼의 공간,,, 내 예쁜 아가덜 보면서 참는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스 배율 이렇게 뜨는데1
11:03 l 조회 10
20분으로 바뀐 카링 후기
10:28 l 조회 18
혹시 이 코디템 정보아는 용 있어?6
10:13 l 조회 36
챌섭 무물보1
9:19 l 조회 27
심심하니까 뉴비 많은거 같아서 쓰는 내가 챌섭마다 하는 성장법3
6:55 l 조회 95 l 추천 3
카이도 그렇고 시즌보스 엄청 재밌다 ㅋㅋㅋㅋ1
6:38 l 조회 48
사냥할때 동전 꼽아두는사람 많아??5
4:06 l 조회 250
지금 전투력 1800까지 했는데 그 다음 템셋은 뭐해야돼...?!1
2:47 l 조회 85
카이 진짜 미치겠다2
2:44 l 조회 99
이거 혹시 메이플브금이야?4
1:29 l 조회 99
미트라 직작하다가 유니크 두줄 공15% 나와서 쓰는데2
1:06 l 조회 87
뉴비라 잘 모르는데 그냥 버닝캐 투력 높이려면 템 맞춰야하는거지?2
06.23 23:48 l 조회 96
스펙터 어쩌구 진짜 하기싫다
06.23 23:36 l 조회 95
어제 시작햇는데 보스들 개어렵다 ㅁㅊ8
06.23 23:21 l 조회 503
메익불 숨은 띵곡3
06.23 22:22 l 조회 92
이번에 메이플 사람 많은편이야?7
06.23 22:18 l 조회 475
용들아 너흰 패스 뭐뭐샀어??11
06.23 22:04 l 조회 554
그.. 나 한 7년만에 복귀유전데 챌섭이 뭐야?7
06.23 21:49 l 조회 389
렌 진짜 쉽고 편한 직업이구나
06.23 21:10 l 조회 106
원래 어빌 레전드리 가기 이렇게 힘들어.....?
06.23 20:54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