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91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다이어트 달인이 될테야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비법이 뭐라구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가루 기름진 거 안 먹고 뭐든 덜먹고 운동하기 이거밖에 없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는 너무 어려운 것 같아 시도도 못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흡만 바꿔도 지방 분해돼 그만큼 별거 아니야 익이나 정말 쉬운 것 부터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조언 같은거 해 줄수 있을까? 이 댓글 보고 갑자기 힘을 얻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몸무게 재고 적어도 일주일 동안은 재지 마 우리 몸은 저장하려는 습성이 있어서 빠지는 거에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좀 필요하대 그리고 밥보다는 고구마 (웬만하면 밤고구마로 먹어) 고구마가 소화하는데 오래 걸려서 덜 허기져 근데 저녁으로는 고구마 먹지 마 밤에는 금방 소화되는 음식으로 먹는 게 좋으니까 아침에 일어나면 사과 먹는 게 다이어트할 때 몸에 정말 좋고 뭐 먹고 나서 물 벌컥 들이키는 거 안 좋으니까 적당히만 마셔 운동은 유산소랑 근력같이 하면 좋은데 내가 해보니까 처음부터 두 개다 하면 금방 질려서 하기도 전에 짜증 나더라고 그니까 유튜브에 검색해서 몇 개 보고 따라 할 수 있는 것부터 해 근데 스트레칭은 꼭 해줘 스트레칭하면 혈액순환 잘 돼서 살 더 잘빠져 고작 이거 안 했는데 덜 빠지면 너무 아깝잖아 굶어서 살 빼면 진짜 안 좋은 거 알지? 다이어트 때문에 끼니 거르지 말고 절대 안 먹고 운동하면 지방 빠지는 게 아니라 근육이 빠져서 살 더 잘 찌게 돼 진짜 해보면 별거 아니야 다이어트 성공해서 지금보다 더더 예뻐졌으면 좋겠어 응원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헤엑 감동 ㅠㅠㅠㅠㅠㅠ고마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0에서 56까지빠지면 눈으로 빠졌다는게 보일까
9:24 l 조회 1
영양사/수원 영업관리 구직자 필히 읽어!!
9:24 l 조회 2
개미 꼬시기일줄 알았다..바로 다시 꼬라박네
9:24 l 조회 9
마운자로 최고용량 맞고
9:24 l 조회 2
닉스 익절하고 재진입 할까...
9:23 l 조회 9
팀원이랑 싸웠다고 팀장이 나가지는 않겠지?2
9:23 l 조회 7
해외거주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
9:23 l 조회 3
친구 남친이랑 약속 잡으려고 일부러 답장 안하는거 킹받네
9:23 l 조회 6
여자들이 촉 좋다잖아? 이유가 뭐라 생각해?2
9:23 l 조회 10
하여튼 외인들 돈 냄새 기가막히게 맡죠
9:23 l 조회 7
다들 생리앱 뭐 써?4
9:23 l 조회 6
맹장이 갑자기 올 수가 있어?6
9:22 l 조회 14
회사에서 간식시키는거 은근 스트레스 받네2
9:22 l 조회 7
대리님 출근길에 보복운전 당하셔서 바로 경찰서 다녀오셨대
9:22 l 조회 13
유럽에서 잘생긴 애들 ㄹㅇ 다 10대, 20대초반인가
9:21 l 조회 8
중국 갈 때 타이레놀 챙겨가도 되지?
9:21 l 조회 7
168 56 오버핏 입으면 마른 느낌은 안나지?
9:21 l 조회 7
수준 극단적으로 낮은 사람들하고 어울리기 가능하냐2
9:20 l 조회 32
국장 물욕센서 성능 좋네
9:20 l 조회 31
와 나 이번주 축구 금요일인줄 알았는데 내일이구나
9:1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