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91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기분파가 아닌 사람들은 기분이 안 좋아도 기분 좋은 척 하하호호 하나?????????????

내가 기분파인 사람을 제대로 안 만나봐서 그런지 감이 안 온다..

대표 사진
익인1
기분 좋을때는 잘해주고 안좋을때는 짜증나게 하는거? 기분에 따라서 대해주는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기분대로만 행동하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 기분 안좋으면 너무 티내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분에 따라서 태도 달라지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분안좋으면 그냥 모든말에 틱틱대고 입닫고있는애들...진짜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람들은 자기 기분 안 좋을 때 다른 사람이 말 걸거나 그러면 대답도 안 하고 그러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친구가그랬어ㅋㅋㅋ 연끊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박.... 되게 무례한.......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분이 아무리나빠도 상대한에대한 예의를 지켜야지 자기 기분나쁘다고 다른사람기분까지 나쁘게해서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기분 나쁠 때 어느 정도까지?가 기분파 아닌 사람인 거야..? 사람이 기분이 안 좋을 때도 있는데 항상 기분 좋은 것처럼 행동할 수는 없잖아! 그럴 때 어떻게 대처해야 기분파가 아닌 거지.. 어렵다 어려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좀 다운될순있는데 그게 너무 자주그렇다거나, 다른사람한테 상처를 주거나, 일에 지장이 있을정도면 기분파라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1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
14:35 l 조회 1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
14:35 l 조회 1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
14:35 l 조회 1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4:35 l 조회 3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
14:35 l 조회 9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
14:35 l 조회 2
여경이 남자 중학생 제압못해?1
14:34 l 조회 8
추매추매 거리는 애들은 전재산 넣은거임?
14:34 l 조회 19
하이닉스 레버리지 하루만에 -26%.....
14:34 l 조회 20
하닏 275때 돈 쓸일 생겨서 1주 수익실현 했는데 아 좀 더 기다릴껄~ 하던 나
14:34 l 조회 13
와 수익 5분의 1 됐어
14:34 l 조회 13
아니 내가 살때만 떨어지노ㅠㅠㅠ
14:34 l 조회 6
근데 삼닉은 그렇다치는데2
14:34 l 조회 22
아 근데 주식하니까 재밌다3
14:33 l 조회 34
우리집 멈무 누구 믹스인 것 같아?1
14:33 l 조회 16
아니다 하닉아 150가자1
14:33 l 조회 53
하닉 추매했땨
14:33 l 조회 29
태블릿 파우치 귀여운거나 예쁜거 파는 곳 아는 익 있니
14:33 l 조회 3
추매 간보는 사람은 앱삭도 못함ㅠ
14: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