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92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아직 한번도 안본 사이고 톡방도 오늘 만들어짐! 

내가 애초에 술도 싫어하고 사람만나는것도 싫어해서 00이라고 하고 약속 안나가는건 좀 그럴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에바 4년동안 절대 못 속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도 2년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그냥 사정있다고 하든가 가기 싫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중에 걸리면 곤란해질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년내내 00으로 뻥칠거아니면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못간다고 하면 안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들키면..매우 곤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라리 가족행사있다고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걸리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안 간다고 해 굳이.. 거짓말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술싫어한다구해! 나도 술약속 한번도 간적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한번도?? 괜찮으려나 나도 안가고싶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웅 나 그냥 내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야....계속 00으로 살아야되는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얘 나 부담스러워 하는거 같아?
21:25 l 조회 1
결혼식에 마이크로백 들고가면 좀 그래?
21:25 l 조회 1
회사에서 일진짓 진짜 뭐야...
21:25 l 조회 1
사장 개.쓰레기놈아
21:25 l 조회 1
요즘 미용실에서 매직하면 얼마정도 나와???
21:24 l 조회 3
아빠 몰래 요아정 시켰는데1
21:23 l 조회 11
알뜰폰 유심 재사용돼?
21:23 l 조회 5
편의점 알바생들아 미성년자한테 잘못 팔면 어떻게 돼...?
21:23 l 조회 7
원래 런닝머신 1시간 정도 유산소 하는데 비 와서 헬스 가기 싫거든? 오늘 땅끄부부 해도 ㄱㅊ을까1
21:23 l 조회 3
초등학교 다닐때 애들 집단성관계했다고 들었을때 충격이였는데
21:23 l 조회 18
비둘기좌가 올리는 비둘기중에 귀여운거 많은듯
21:23 l 조회 2
홀서빙알바 다 짤리고 행동이 느려1
21:23 l 조회 6
너네 별로 안친한 사이인 사람한테 틀린 거 지적할 수 있어?2
21:22 l 조회 5
나이 들면 원래 저혈당 증상 더 나타남?
21:22 l 조회 3
나 맨날 올영 빗 같은 것만 쓰다가 비싼 빗 삿는데
21:22 l 조회 15
요즘 주식으로 돈 번 사람들이 더 많을까 잃은 사람이 더 많을까4
21:22 l 조회 21
남자들은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는거 좋아해?2
21:21 l 조회 18
mri찍고 수술하자할때 다른 병원에서 수술하고싶으면 mri찍은거 달라해야해???5
21:21 l 조회 9
pms때 원래 무기력 심해???
21:21 l 조회 4
00년생익 월급4040404040 7
21:2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