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퇴가 하고 싶은데 보통 다들 자퇴한 다음에 뭘 해? 내가 지금 학교에 흥미도 없고 그래서 등록금 내고 자격증 준비하고 시험 보고 실습 준비물 사는 돈 다 그냥 너무 아까워서 이럴 거면 차라리 자퇴를 하는 게 나을 것 같다,,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
|
나 자퇴가 하고 싶은데 보통 다들 자퇴한 다음에 뭘 해? 내가 지금 학교에 흥미도 없고 그래서 등록금 내고 자격증 준비하고 시험 보고 실습 준비물 사는 돈 다 그냥 너무 아까워서 이럴 거면 차라리 자퇴를 하는 게 나을 것 같다,,ㅠㅠ
|
|
대익들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