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심찬 어쩌고 세트 7500에 파는데 구성이 크리스피버거+휠레2조각+양념감자+콜라 이렇게 내가 여기서 며칠 전에 같은 매장에서 시킨 적 있거든 직원 없는데요 없어요 거려서 못알아듣는게 답답해서 무인 포스기 언제 되냐니까 여기서 계산 도와드릴거에요. 딱 잘라 말 해ㅋㅋ... 결국엔 주문 완료했는데 뭔 말을 저래 짤라먹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
|
야심찬 어쩌고 세트 7500에 파는데 구성이 크리스피버거+휠레2조각+양념감자+콜라 이렇게 내가 여기서 며칠 전에 같은 매장에서 시킨 적 있거든 직원 없는데요 없어요 거려서 못알아듣는게 답답해서 무인 포스기 언제 되냐니까 여기서 계산 도와드릴거에요. 딱 잘라 말 해ㅋㅋ... 결국엔 주문 완료했는데 뭔 말을 저래 짤라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