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현재 손목시계가 하나 있어. 이 시계는 ost 꺼고 맨날 까먹어서 안차고 다녀 근데 지금 캉골 손목시계를 살까 말까 엄청 고민중인데 어떻데 하지... 사라 1111111 사지 마라 222222
|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현재 손목시계가 하나 있어. 이 시계는 ost 꺼고 맨날 까먹어서 안차고 다녀 근데 지금 캉골 손목시계를 살까 말까 엄청 고민중인데 어떻데 하지... 사라 1111111 사지 마라 222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