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생 환영회 했는데 나는 안갔거든 근데 갔다온 애들 이미 다 친해져서 이름부르고 단톡방에서 얘기 핵많이하는데 그게 한둘이 아니라 나빼고 거의 다 그런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만 이러지 나중에 오티가서 만나면 괜춘하게찌,,
|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
|
수시생 환영회 했는데 나는 안갔거든 근데 갔다온 애들 이미 다 친해져서 이름부르고 단톡방에서 얘기 핵많이하는데 그게 한둘이 아니라 나빼고 거의 다 그런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만 이러지 나중에 오티가서 만나면 괜춘하게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