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기 때문에 잘 지내냐고 묻는게 힘이 나지 않는다는 걸 알기 때문에 힘 내라고 응원하는게 불편할 땐 뭐라고 해야 하는걸까 아무것도 안하는 것이 최선일까 너무 어렵다ㅠㅠㅠㅠㅠㅠ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