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50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8년 전 (2018/2/15) 게시물이에요
일부로 내는 소리가 아니라 연속으로 chi chi chi 나오는데ㅠ 대학생활 걱정이다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익이니는 그냥 귀여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아니야..ㅎ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사람 많아 걱정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변에는 나밖에 없어서 걱정이였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e-chu!! 이렇게 해... ㄱㅊ아... 걍 웃고 넘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글로 엄청 큰 재채기인거같이 느껴진다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ㄱㅊ 나 엣!티양.. 엣챵! 이렇게 재채기 하는데 ㄱㅊㄱㅊ 신경안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귀여워ㅋㅋㅋ고등학교 친구들이 내가 일부러 이렇게 재채기하는줄 알았다고 해서 신경쓰여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첨엔 그런 반응이였는데 나 재채기 자주 해서 신경안씀 그리고 나 심지어 헛딸꾹질 자주해서 ‘흿꾸’ ‘익꾹’ 이러는데 엄청 자주해서 신경안씀 나중엔 나 불렀니?응왜~라면서 대답해줌 ㄱㅊㄱㅊ 신경쓰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chi 하고 싶을때마다 해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거 신경안써 나도 재채기 소리 특이한대 사람들 거의 다 재채기 소리 특이해서 누가 뭐라하고 그런거 없어 !!! 그리고 특이하면 애들이 재채기할때 귀엽다는식으로 웃어 그러고 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누가 내 재채기소리 고의적인줄 알았다고 한 뒤로 신경쓰여서ㅠㅠㅜ 나도 그냥 웃고 끝! 했음 좋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상면접 눈 건조ㅜㅜ
18:46 l 조회 1
러브버그 암컷 수컷끼리 붙어다니는거야?
18:46 l 조회 3
we are the world~
18:46 l 조회 3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7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2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6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5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21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4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8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3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4
18:43 l 조회 12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2
18:43 l 조회 15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6
18:43 l 조회 11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2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