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석상에서 말한것도 아니고 5,6년전 페북에서 친구끼리 말한건데 ㅋㅋㅋㅋㅋ 말실수를 범죄 취급하듯이 하네... 걍 윤성빈 선수 언행에 실망을 했다 이건 이해가 가는데 그걸 칭찬글에 댓글 다는건 ㄹㅇ 이상함. 특히 오늘 같은날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성빈 선수가 무슨 아이돌인줄 아나.. 진짜 유난이야. 아이돌이어도 저정도로 끌올하는거 이해안되는데.. 오늘 같은날 저러는건 진짜 한국인 아닌거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공식석상에서 말한것도 아니고 5,6년전 페북에서 친구끼리 말한건데 ㅋㅋㅋㅋㅋ 말실수를 범죄 취급하듯이 하네... 걍 윤성빈 선수 언행에 실망을 했다 이건 이해가 가는데 그걸 칭찬글에 댓글 다는건 ㄹㅇ 이상함. 특히 오늘 같은날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성빈 선수가 무슨 아이돌인줄 아나.. 진짜 유난이야. 아이돌이어도 저정도로 끌올하는거 이해안되는데.. 오늘 같은날 저러는건 진짜 한국인 아닌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