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ㄹㅂㄹㅈ 멤버처럼 웃을때 입 크고 예쁜 거ㅠㅠㅠㅠㅠㅠㅠ 난 얼굴부터 눈 코도 큰데 입만 작아서 옹졸해보이고 이상해 입술필러로 해결될 일이 아니라 가로 자체도 짧아서ㅋㅋㅋㅋ최대한 웃어도 팔자주름만 생기고 입모양도 이상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그 ㄹㅂㄹㅈ 멤버처럼 웃을때 입 크고 예쁜 거ㅠㅠㅠㅠㅠㅠㅠ 난 얼굴부터 눈 코도 큰데 입만 작아서 옹졸해보이고 이상해 입술필러로 해결될 일이 아니라 가로 자체도 짧아서ㅋㅋㅋㅋ최대한 웃어도 팔자주름만 생기고 입모양도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