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으로 갔었는데...뭔가 벌레는 진짜 많았거든? 진짜 먹기전에 애들이랑 이런 곳에서 먹어야되냐고 할 정도였는데 진짜 맛있는거야...밥도 볶아먹고...먹다가 갈 시간이라서 다 못먹고 나옴ㅠㅠㅠㅜㅜㅠㅠ 진짜 어딜까...여름때 또 갈건데...기억이 안나서 못가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수학여행으로 갔었는데...뭔가 벌레는 진짜 많았거든? 진짜 먹기전에 애들이랑 이런 곳에서 먹어야되냐고 할 정도였는데 진짜 맛있는거야...밥도 볶아먹고...먹다가 갈 시간이라서 다 못먹고 나옴ㅠㅠㅠㅜㅜㅠㅠ 진짜 어딜까...여름때 또 갈건데...기억이 안나서 못가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