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전에 쟤 만났을때 쟤가 날 너무 괴롭혔단말이야..하지말랬는데도 계속 그러고..결국 어른들이 혼내니까 좋아서 그랬어요....했는데 진짜 너무 치가떨리게 싫어가지고 어휴 그치만 용돈 받을사람 늘어난건 좋다 어휴 돈 많이 주세요 거기에서 1시간 버티는것도 지옥이니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전에 쟤 만났을때 쟤가 날 너무 괴롭혔단말이야..하지말랬는데도 계속 그러고..결국 어른들이 혼내니까 좋아서 그랬어요....했는데 진짜 너무 치가떨리게 싫어가지고 어휴 그치만 용돈 받을사람 늘어난건 좋다 어휴 돈 많이 주세요 거기에서 1시간 버티는것도 지옥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