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6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근데 왜 평창 트윗 공계에 일본어 써져있음? +추가 | 인스티즈

보통 개최국+영어만 쓰지 않나...? 더 추가한다해도 불어 쓰는 걸로 알고 있는데.. 흠


+추가

근데 왜 평창 트윗 공계에 일본어 써져있음? +추가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멘션은 일본 선수가 있어서 쓴 건가 싶은데, 소개글은 왜 인지 궁금하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아래 멘션 일본 선수만 있는 것도 아닌디 왜....게다가 저기 유즈군?써져있는 것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그러게.. 해시태그가 다 하뉴 유즈루다 모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트윗에 답멘?보니까 그 전에도 그랬다네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순하고 만만한 이미지보다 적 되면 피곤해질 거 같은 이미지가 나은 듯
12:36 l 조회 1
한번 시키면 세끼는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있지...
12:36 l 조회 1
오늘까지 뭐 제출해야 되는 거 있는데 문의전화를 안받아....
12:35 l 조회 2
신입인데 내가 너무 어리바리해서 미치겠음 ㅠㅠ2
12:35 l 조회 7
우리 언니가 나 운동 안 한다고 게으르다고 하는데
12:35 l 조회 7
하이닉스 같은 주식 또 올까2
12:34 l 조회 17
요새 화장실이 왜 자주 마려울까?2
12:34 l 조회 7
봄라이트 단독으로 바르기 좋은 립 추천해주라
12:34 l 조회 3
보통 회사다닐 때 차 사지 ????3
12:34 l 조회 11
키크고 잘생긴 남자의 진짜 삶을 난 여기에다가 글을 적어 1
12:34 l 조회 15
육비 먹을까 돈까스 먹을까1
12:34 l 조회 6
형사사건 관련 질문 있어
12:33 l 조회 16
이직할까..?ㅜ 고민좀들어줘1
12:33 l 조회 12
일행에서 교행으로 옮긴 익 있어??
12:33 l 조회 7
우리 회사 신입직원 엄마가 찾아와서 상무 따귀때림7
12:32 l 조회 41
와씨 하이닉스 또 쏘네
12:32 l 조회 28
5살연상 남친에게 누나같다는말 들었는데 좋은거지? 2
12:32 l 조회 8
내 하닉 자랑ㅎㅎㅎ
12:32 l 조회 35
너네가 양자택일해야하는 상황이면 사랑vs돈1
12:32 l 조회 7
본인표출아니 근데 이걸 미리 어케 알아 ㅋㅋ1
12:31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