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집 밥 진짜 맛없어서 어제부터 한끼밖에 안먹고 외가 왘ㅅ는데 우리할무니 밥 너무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비도 해주시고 샤브샤브도 해주셔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큰아빠 큰엄마 친척오빠들보다 삼촌들이랑 사촌들이 더 좋아 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큰집 밥 진짜 맛없어서 어제부터 한끼밖에 안먹고 외가 왘ㅅ는데 우리할무니 밥 너무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비도 해주시고 샤브샤브도 해주셔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큰아빠 큰엄마 친척오빠들보다 삼촌들이랑 사촌들이 더 좋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