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남매인데 내가 동생이야 원래 여자 무시하는거 알아서 설날 뭐 추석 이럴 때 안갔는데 어쩌다 하루 갔거든? 갔는데 역시나 나보고 전 구우라고 해서 나혼자 버스타고 집에 왔다 ㅎ 저 전 만들러 큰집 간거 아니구요ㅜ 생존신고 하러 간건데 이러시면 안돼요~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남매인데 내가 동생이야 원래 여자 무시하는거 알아서 설날 뭐 추석 이럴 때 안갔는데 어쩌다 하루 갔거든? 갔는데 역시나 나보고 전 구우라고 해서 나혼자 버스타고 집에 왔다 ㅎ 저 전 만들러 큰집 간거 아니구요ㅜ 생존신고 하러 간건데 이러시면 안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