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좀 서운해서... 21살 고졸이고 많이 버는것도 아닌데 동생만 쏙 주니까... ㅜㅜㅜㅜ 내가 돈버니까 안받는데 맞는데... 좀 그렇다... 내가 없을때나 나 안볼때 몰래 주면 나은데... 하... 그냥 다음부턴 가지말까봐 내가 속이 좁아서...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먼가... 좀 서운해서... 21살 고졸이고 많이 버는것도 아닌데 동생만 쏙 주니까... ㅜㅜㅜㅜ 내가 돈버니까 안받는데 맞는데... 좀 그렇다... 내가 없을때나 나 안볼때 몰래 주면 나은데... 하... 그냥 다음부턴 가지말까봐 내가 속이 좁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