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8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이건 진짜 그냥 내취향이야ㅎㅎ 

코트입는남자 싫은건 아닌데 내취향이 아니야 ㅠㅠㅠㅠ 

차라리 그낭 야상패딩 이런게 낫다는 생각을행
대표 사진
익인1
헉 난 젤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싫은 건 아닌데 코트보단 짧은 자켓? 같은 게 더 좋아 코트 잘 어울리는 사람 진짜 보기 힘들어서.... 하ㅏ하 차라리 항공점퍼나 블루종 이런 게 나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ㅠㅠ특히 어깨가 각져있는 코트가 너무싫어..어울리는 사람도 못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웅 ㄹㅇ.... 코트 잘 어울리지도 않는데 애매하게 입으면 참.... 그 사람들을 뭐라 하는 건 아니지만 다른 게 더 좋다 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좋아 코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1
9:31 l 조회 7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17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9:31 l 조회 16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5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
9:31 l 조회 6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1
9:30 l 조회 11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22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9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2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3
9:30 l 조회 10
관리자급들 내가 요청하면 회신 개늦게 하거나 확인 안 하는거 열받음
9:30 l 조회 3
20대에 전문직이면 무슨기분일까1
9:30 l 조회 8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1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6
9:27 l 조회 47 l 추천 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8
9:27 l 조회 47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3
9:27 l 조회 14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11
9:26 l 조회 151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5
9:26 l 조회 27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2
9:26 l 조회 37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6
9:2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