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이라 설날에도 자취방에서 포폴 만들고 있었는데
영상통화 와서 세배 하면 세뱃돈 준다그래섴ㅋㅋㅋㅋㅋ
친척 분들한테 다 세배 드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뭔 상황인진 모르겠지만 세뱃돈 입금해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취준생이라 설날에도 자취방에서 포폴 만들고 있었는데 영상통화 와서 세배 하면 세뱃돈 준다그래섴ㅋㅋㅋㅋㅋ 친척 분들한테 다 세배 드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뭔 상황인진 모르겠지만 세뱃돈 입금해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