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고3인데 영어학원같은경우 쌤이안맞아서 고2때까지 다니던 학원 끊고 지금은 아무학원도안다니고 예체능이라 그 학원만다니고있거든 근데 학원같은거 안맞고 내신말고 수능으로 가야될것같은데 수능전문학원도 근처에없고 그래서 인강들으려하는데 엄마가 인강 너 못믿는다고 아예 지원안해주셔서 내돈으로 들으려고하거든ㅠㅠ 근데 인강이 막 10만원그러니까 거기에 국어도하면 20까지드는데 나혼자부담할수는없는데 엄마한테뭐라할까ㅠㅠㅠ 세뱃돈은 18만원받았어...그거로 영어는 내가 하려고하는데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