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이 남자친구는 있니?
네 있습니다
뭐하는 사람이니?
제 상상 속에서 사는 사람입니다
ㅇㅇ이 직장은 언제 다닐 거니?
죽기 전에는 다니겠죠ㅋ
ㅇㅇ이 면접은 보고 다니니?
거울만 보고 살겠어요?ㅋ
ㄹㅇ 사이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ㅇㅇ이 남자친구는 있니? 네 있습니다 뭐하는 사람이니? 제 상상 속에서 사는 사람입니다 ㅇㅇ이 직장은 언제 다닐 거니? 죽기 전에는 다니겠죠ㅋ ㅇㅇ이 면접은 보고 다니니? 거울만 보고 살겠어요?ㅋ ㄹㅇ 사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