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모쏠인데 나 좋다는 사람들은 별로고 내가 좋아한 적도 살면서 딱 한번... 그렇다고 소개는 싫은데 요새는 괜찮은 사람이면 소개 받아볼라곸ㅋㅋㅋㅋ 운명적인 사랑 기다리다가 혼자 늙어 죽을듯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21년 모쏠인데 나 좋다는 사람들은 별로고 내가 좋아한 적도 살면서 딱 한번... 그렇다고 소개는 싫은데 요새는 괜찮은 사람이면 소개 받아볼라곸ㅋㅋㅋㅋ 운명적인 사랑 기다리다가 혼자 늙어 죽을듯
|
|
이거어때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