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8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기숙사 신청인데 2인실 아니면 원룸 구해준다 했거든.... 그래서 일단 1순위 2인실 2순위 4인실 해놨는데 웬만하면 다들 4인실 6인실로 신청해서 성적 밀리면 2인실로 배정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숙사인생은 고등학생으로 족해,,,,,..... 걍....기숙사 신청하지 말고 떨어졌다고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같이 생활하는거 불편하면 원룸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낯도 엄청 가리고 그래서 고등학교도 엄청 힘들었는데,, 걍 1학기만 살아보래,,, 근데 신청 안한거 알면 혼날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똥 머리 자주 하면 머릿결 안좋아질까?
20:03 l 조회 1
중고딩들 시험기간 언제까지야?
20:03 l 조회 2
널 위해 비워놨어
20:03 l 조회 4
주식도 잘해야지..아예안하면 인생여전이지만 빚투하면
20:03 l 조회 3
남자들 ㄹㅇ 문신 많이한다......
20:03 l 조회 2
왤케 얼굴 못생겨보이나 했더니
20:02 l 조회 6
샤워는 왤케 귀찮고 하는 시간보다 하기 전단계의 시간이 길지
20:02 l 조회 2
4살차이면 데이트비용 어케 내는 게 맞아?
20:02 l 조회 4
친구랑 못어울리는게 정신병이랑 뭔 상관이야?
20:02 l 조회 5
발주/계산서발행 업무는 물경력이겠지?1
20:02 l 조회 5
어릴 때부터 외국에서 살았거나 듣는귀 정말 좋은 사람 아니면 발음을 현지인 수준으로 하는건 불가능한 영역이야?2
20:01 l 조회 3
내일 피자집도 일찍 열까?
20:01 l 조회 3
결혼한거 후회하는 사람 주변에서 본 적 있어?2
20:01 l 조회 9
애인 너무 게을러서 정떨어지는데 내가 비정상인가1
20:01 l 조회 11
당일치기 서울나들이 교통비로만 8만원 각인데 돈낭비같아?
20:01 l 조회 3
자라 매장에서 환불하고 바로 재결재 가능해?2
20:01 l 조회 13
하루에 만보 걸어본 익들 살 잘 빠져?
20:01 l 조회 10
나 허리디스크일까??
20:01 l 조회 3
아 남친 화법 너무 짜증나1
20:00 l 조회 16
인티 이게 맞아?1
20:0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