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이런건지 모르겠는데 첫날은 생리가 겁나 조금 나오고 냉도 많이 섞여나와서 미끌거리고 기분 더럽고 오늘은 두번째날인데 양이 미침... 그리고 배도 평소때보다 더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진심 생리대에 굴덩어리 ㄸ 지려ㄸㅏ... 다신 생리 안미루고싶넹... 아 근데 미루는 동안 냉에서 냄새가 안나더랔ㅋㅋㅋ 냉도 거의 안나오곸ㅋㅋㅋㅋㅋㅋ원래 생리전에 냉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그건 좋아씀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나만 이런건지 모르겠는데 첫날은 생리가 겁나 조금 나오고 냉도 많이 섞여나와서 미끌거리고 기분 더럽고 오늘은 두번째날인데 양이 미침... 그리고 배도 평소때보다 더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진심 생리대에 굴덩어리 ㄸ 지려ㄸㅏ... 다신 생리 안미루고싶넹... 아 근데 미루는 동안 냉에서 냄새가 안나더랔ㅋㅋㅋ 냉도 거의 안나오곸ㅋㅋㅋㅋㅋㅋ원래 생리전에 냉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그건 좋아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