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서 설거지하라하면 싫어요ㅎㅎ 저 설거지하는거 진~~짜 싫어해요 이러공 요리해야 시집가지 배워라하시면 저는 요리절대안하구 잘하는 남자랑결혼할거에요 그리고 30훨씬넘어서 갈거에요 한참남았어요 혼자살수도있구요~ 이러고 끊어버린다ㅋㅋㅋ! 편하다편해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가서 설거지하라하면 싫어요ㅎㅎ 저 설거지하는거 진~~짜 싫어해요 이러공 요리해야 시집가지 배워라하시면 저는 요리절대안하구 잘하는 남자랑결혼할거에요 그리고 30훨씬넘어서 갈거에요 한참남았어요 혼자살수도있구요~ 이러고 끊어버린다ㅋㅋㅋ! 편하다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