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선배들이랑 잘 지내야 한다는 강박 그런 거 있는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 선배한테는 걍 말도 못 붙이겠고... 동기 여자애들이랑은 말 잘만 텄는데 선배 진짜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