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장하기전부터 호들갑떨다가 입장하고 너무 깜깜하고 무섭길래 시작하자마자 주저앉아서 나갈래여ㅜㅜㅜㅜㅜ 나가고싶어여ㅜㅜㅜ 저기여ㅜㅜ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언니 팔 부여잡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오처넌,,,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장하기전부터 호들갑떨다가 입장하고 너무 깜깜하고 무섭길래 시작하자마자 주저앉아서 나갈래여ㅜㅜㅜㅜㅜ 나가고싶어여ㅜㅜㅜ 저기여ㅜㅜ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언니 팔 부여잡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오처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