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랬는지 모르겠다 여고 와서 자존감도 좀 높아지고 나서 생각하니까 왜 그렇게 남자애들 눈치 봤는지도 모르겠고 걔네들이 뒤에서 얘기하는 거 신경쓰지 말아야 했었는데 후회됨 그리거 걔네드 ㄹ진짜 싫었다 지금도 싫다... 암튼 여고 최고임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 여고 와서 자존감도 좀 높아지고 나서 생각하니까 왜 그렇게 남자애들 눈치 봤는지도 모르겠고 걔네들이 뒤에서 얘기하는 거 신경쓰지 말아야 했었는데 후회됨 그리거 걔네드 ㄹ진짜 싫었다 지금도 싫다... 암튼 여고 최고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