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올해 고등학교 졸업했는데 큰아빠네가 아무것도 안해주고 그냥 갔다고...ㅠㅠ 큰아빠네 아들 둘(=친척오빠)은 졸업할 때 노트북이고 현금이고 엄청 많이 챙겨줬는데 나는 졸업했는데 아무것도 안해주고 자기아들들(서른하나, 서른)은 새뱃돈 주라고 그랬다고 엄청 화나셨어ㅠㅠㅠㅠ 난 새뱃돈 받았으니까 괜찮다고 그러고있긴 한데 계속 화내시면서 운전하신다..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나 올해 고등학교 졸업했는데 큰아빠네가 아무것도 안해주고 그냥 갔다고...ㅠㅠ 큰아빠네 아들 둘(=친척오빠)은 졸업할 때 노트북이고 현금이고 엄청 많이 챙겨줬는데 나는 졸업했는데 아무것도 안해주고 자기아들들(서른하나, 서른)은 새뱃돈 주라고 그랬다고 엄청 화나셨어ㅠㅠㅠㅠ 난 새뱃돈 받았으니까 괜찮다고 그러고있긴 한데 계속 화내시면서 운전하신다..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