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9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오늘 큰엄마가 나한테 저거 공부하라고 자격증 따라고 그러던데

간호조무사가 젋은사람은 없고 나이많은 사람이 더 많아서

대우가 더 좋다고? 돈을 더 받는다고? 그랬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많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젊은 사람 많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은 많은뎅 나이있는분들은 주로 요양병원이런곳을 취업하구 일반병원은 젊은분마니써서 그런가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그렇구나! 큰엄마가 요양병원다니시는걸로 아는데 그래서 그렇게 말씀하셨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지않음 나이많은사람들ㅇㅣ 많아서 더 헬..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를 안내니까 내가 만만한갑다
13:56 l 조회 1
오전에 알바 면접보고왔는디
13:56 l 조회 2
연애 중인데 가다실 안 맞은 익들 ㅇ있어?
13:56 l 조회 3
출근용 가방으로 롱샴만한게 없다 돌고돌아 롱샴 들게됨
13:55 l 조회 6
실업급여 질문좀2
13:55 l 조회 9
하객룩 베이지 색 옷 괜찮아?2
13:55 l 조회 10
졸업하고 '아 왜 내가 굳이 태어나져서 일을 해야하지'1
13:55 l 조회 9
제헌절 제주 vs 거제4
13:55 l 조회 14
자유전공학부인데 영문과 가는거 오바야?1
13:54 l 조회 7
주식 불변의법칙1위 :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
13:54 l 조회 15
내일 근로장려금 나오는데 왤케 조용해2
13:54 l 조회 16
원래 편알은 빨리 관두는사람 많음?
13:54 l 조회 6
요새 왜 백화점에서 파데 잘 안발라주지...?
13:54 l 조회 10
내가 사진바꾸면 그때마다 사진바꾸는사람1
13:54 l 조회 10
공차 타로밀크티 누가 맛있댔냐8
13:54 l 조회 19
애인이 종강총회 가서 초면인 이성이랑 악수했다고 하면 어때 4
13:54 l 조회 12
자꾸 인턴 떨어지는데 26살 취준익 스펙 조언해줄 익... 2
13:53 l 조회 12
길에서 얼음물 받았는데 먹는거 오바? 3
13:53 l 조회 24
연상이고 연하고 나에게 돈 1원도 쓰기 아까워하면 의심 좀 해라....2
13:53 l 조회 14
와 귀에서 비둘기 푸드득 날아가는 소리들림
13:5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