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이십??정도만 빼놓고 저금할까 아빠가 은행쪽이라 저금 할 때 두배 세배로 불려서 저금해주거든 근데 뭔가 저금으로 언니를 따라잡고 싶어 ㅠ 또 한편으로는 내가 다 펑펑...해버리거 싶기도 하구...... 익들이라면 할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한 이십??정도만 빼놓고 저금할까 아빠가 은행쪽이라 저금 할 때 두배 세배로 불려서 저금해주거든 근데 뭔가 저금으로 언니를 따라잡고 싶어 ㅠ 또 한편으로는 내가 다 펑펑...해버리거 싶기도 하구...... 익들이라면 할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