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이 주셔서 계속 받아마시다가 핫,,,,, 나 술 많이 마시면 토하는게 주산데 속 울렁거려서 멈추고 사촌들한테 노래방가자고 찡찡 거리다가 안갈 분위기길래 입내밀구 힝...(。•́ - •̀。)... 이러고 다시 거실로 나와서 엄마한테 쟤네가 노래방가기실태...(。•́ 3 •̀。)... 이러니까 어른들이 쓰니 너무 귀여운데??? 우리 쓰니 맨날 술먹어야겠는데??? 이러고 엄청 귀여움 받음.. 쥬꼬심다^^,,,, 한병밖에안마셨는데 나는 왜이리 귀여운거야 정말...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