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나좀 알려주라ㅠㅠㅠㅠㅠ 나 실제로도 진짜 못생기긴 했는데 외모자존감 엄총낮아서 사람 눈도 잘 못쳐다보고 사진도 못찍고 주목받는거 못견디고 그래..... 그래서 수능 끝나자마자 성형 졸라많이했는데 그래도 얼굴 진짜 못생겨서 거울볼때마다 눈물나고 거울 잘 못보겠고 그래... 대학 가기 전엔 성형하고 예뻐져서 이론 점들 다 고치고 가고싶었는데 전혀ㅠ안된다 성형으로도 예뻐지지않으니까 자존감은 아직도 바닥이야 어휴 정신적으로 피폐햐진다 늘.... 혹시 극복한사람있니 나도 고치고싶은데 예쁘다예쁘다 세뇌해도 거울만보면 바로 생각 달라져서 너무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가 별로라고 생각하면 아무리 예뻐도 안예뻐보여. 거울볼때 조금이라도 내가 안예쁘다는 생각들면 바로 자제하게끔 해봐 내가 이곳은 부족하지만 이곳은 예쁘지 이런식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난 예쁘다 우리 엄마 아빠가 낳아주신 귀한 딸이다 계속 주문 외우듯 외워 자신감이 젤 중요해 그냥 누가뭐래도 너가 제일 예쁘다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청 높아진건 아니고 옛날에 비하면 진짜 많이 나아졌음.원래 셀카나 그냥 사진찍는걸 너무 싫어했음.같이 찍으면 다름 애들은 다 예뻐보이는데 난 진짜 너무 못 생겨보여서..그래서 고등학교때는 진짜 친한 친구 2~3명 제외하고는 사진 절대 같이 안 찍었음.그래서 졸업하고 쌍수했고..근데 드라마틱하게 예뻐지지도 않아서 자존감 그대로였는데 악세사리 하고 나서 많이 괜찮아졌어!!난 학과 실습때문에 귀를 못 뚫어서 귀찌하고 다님.이제는 친구들이랑 동대문가서 재료 사와서 만들어서 하고 다님ㅋㅋㅋㅋ귀걸이 진짜 좋은 것 같아.이제는 막 거울보고도 못 생겼다는 생각이
아니라 오 오늘 화장 잘 먹었는데~좀 예쁜데~이런 생각이 든다!!친구들이랑 셀카도 잘 찍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진짜 인티에 몇몇 애들은 열등감에 꽁꽁 뭉쳐있구나
0:01 l 조회 1
불합격을 합격으로 잘못 보내놓고 절대 사과안하더라
0:01 l 조회 1
근장 환급탭에 뜬다
0:00 l 조회 1
압구정에서 자주 논다하면
0:00 l 조회 1
야잘알 있을까? 별거 아님
0:00 l 조회 2
너네 결혼 상대(30대)가 20대를 바쳐 사랑한 사람이 있어도
0:00 l 조회 2
비전공자 법무사 합격하려면 몇년정도 걸릴까
0:00 l 조회 3
솔직히.. 우리세대가 부모세대보다 살기 힘들다는거 그냥 개구라같은데?2
0:00 l 조회 9
원래 대학교 1학년땐 돈 잘 못모으나1
0:00 l 조회 3
인턴인데 이거 실수한걸까...ㅜㅜ
06.24 23:59 l 조회 9
여행갈때 메이크업 브러쉬는 어떻게 들고가? 어디에 넣어?2
06.24 23:59 l 조회 5
와이드는 165 이하가 제일 잘어울리는 듯2
06.24 23:58 l 조회 17
여자들이 왜 bl 좋아하는지 알거 같음2
06.24 23:58 l 조회 22
이미지 변화 좀 하고 싶음데
06.24 23:58 l 조회 7
좌파 있음?
06.24 23:58 l 조회 9
이렇게 생긴 분은 어느 나라? 민족? 사람이야?
06.24 23:58 l 조회 20
교정 투명 유지장치 끼웠는데 헐거워서 안 끼워지네 하
06.24 23:58 l 조회 5
난 24살인데
06.24 23:58 l 조회 8
두달동안 15키로빼면 300만원 준다고하면6
06.24 23:58 l 조회 13
마운자로 시작하고 5일됐는데1
06.24 23: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