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좀 알려주라ㅠㅠㅠㅠㅠ 나 실제로도 진짜 못생기긴 했는데 외모자존감 엄총낮아서 사람 눈도 잘 못쳐다보고 사진도 못찍고 주목받는거 못견디고 그래..... 그래서 수능 끝나자마자 성형 졸라많이했는데 그래도 얼굴 진짜 못생겨서 거울볼때마다 눈물나고 거울 잘 못보겠고 그래... 대학 가기 전엔 성형하고 예뻐져서 이론 점들 다 고치고 가고싶었는데 전혀ㅠ안된다 성형으로도 예뻐지지않으니까 자존감은 아직도 바닥이야 어휴 정신적으로 피폐햐진다 늘.... 혹시 극복한사람있니 나도 고치고싶은데 예쁘다예쁘다 세뇌해도 거울만보면 바로 생각 달라져서 너무 힘들다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