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남자 공포증이 좀 있어서 극복하려고... 막 완전 친한 정도는 아니더라도 그녕 지나다가 한번씩 얘기하는 사이! 우리 과에 남자 많은 줄 알았는데 여초과더라고... 진짜 남자랑 사귀고 싶어서 그런게 아냐. 나 진심으로 극복하고 싶어.. 과거에 트라우마 너무 심해서..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남자 공포증이 좀 있어서 극복하려고... 막 완전 친한 정도는 아니더라도 그녕 지나다가 한번씩 얘기하는 사이! 우리 과에 남자 많은 줄 알았는데 여초과더라고... 진짜 남자랑 사귀고 싶어서 그런게 아냐. 나 진심으로 극복하고 싶어.. 과거에 트라우마 너무 심해서..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