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2 올라가는데 어쩌다 보니 생기부를 유아교육,사회복지 이런쪽으로 맞춰졌는데 솔직히 나랑 너무 안 맞고 원하는 진로도 없어.. 솔직히 가난해서 엄마아빠 맨날 돈 가지고 싸우는 것도 너무 싫고 엄마는 코피를 매일 할 정도로 몸이 안 좋아ㅠㅠ그래서 그냥 내 목표는 그냥 돈 많이 버는거야... 18일에 생기부 일부랑 독서기록 마감이라 지금 바꿀수 있는거라도 바꾸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 너무 주절주절써서 미안해..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이제 고2 올라가는데 어쩌다 보니 생기부를 유아교육,사회복지 이런쪽으로 맞춰졌는데 솔직히 나랑 너무 안 맞고 원하는 진로도 없어.. 솔직히 가난해서 엄마아빠 맨날 돈 가지고 싸우는 것도 너무 싫고 엄마는 코피를 매일 할 정도로 몸이 안 좋아ㅠㅠ그래서 그냥 내 목표는 그냥 돈 많이 버는거야... 18일에 생기부 일부랑 독서기록 마감이라 지금 바꿀수 있는거라도 바꾸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 너무 주절주절써서 미안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