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폭하면서 정신승리 진짜 스트레스받는다..
내가 다이어트를 잘 하는게 아니라 그만큼 노력하는건데 넌 다이어트 잘하잖아 ㅋㅋ라는 말로 내 노력을 부정하지 말았으면
하루에 한끼 많으면 두끼 먹으면서 일찍 일어나서 운동하고 출근하고 점심시간에 운동하고 저녁시간에 운동하고 퇴근하고 운동한거 뻔히 알면서
내가 그냥 다이어트를 잘 하는거고 살이 잘 빠지는거라며 남들한테 그렇게 말할시간에 너 식단이랑 운동이나 신경써 제발...
내가 다이어트 성공한 결정적인 이유중 하나는 너가 나 다이어트 할 때 계속 스트레스 줘서 오기로 살 뺀거니까 ㅋㅋㅋㅋ
나한테 이런거 먹어도 되냐, 너 다이어트 하는데 밥 먹어도 되냐, 그러다가 요요 올텐데 라고 할 시간에 제발 너나 성공하길 바래..

인스티즈앱
참교육도 신드롬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