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막내고 다들 남자형재들이고 우리집도 나만여자라 다 오빠들인데 우리 다 성인이라 가족들이 술먹는데 안주 이런거 만드는거 다 오빠들이 다하구 그러다가 @@이가 혼자 여잔데 요리는 오빠들이다하네? ㅋㅋㅋ 라고 말씁하시면서 원래 집에서 요리안해봐야 시집가서도 안한다고 오빠들처럼 요리 잘하는남자만나랰ㅋㅋㅋㅋ 같이 요리하면서 살라궁 넘 행복했움 우리사촌오빠들 나서서 요리할라구하구 친가는 노답이지먼 외가넘좋아퓨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막내고 다들 남자형재들이고 우리집도 나만여자라 다 오빠들인데 우리 다 성인이라 가족들이 술먹는데 안주 이런거 만드는거 다 오빠들이 다하구 그러다가 @@이가 혼자 여잔데 요리는 오빠들이다하네? ㅋㅋㅋ 라고 말씁하시면서 원래 집에서 요리안해봐야 시집가서도 안한다고 오빠들처럼 요리 잘하는남자만나랰ㅋㅋㅋㅋ 같이 요리하면서 살라궁 넘 행복했움 우리사촌오빠들 나서서 요리할라구하구 친가는 노답이지먼 외가넘좋아퓨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