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82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는 ios의 깔끔함과 디자인ㅋㅋ
12345678910

대표 사진
익인1009
카메라 디자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0
한 번 써볼까? 하고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2
너무 예뻐서 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난 폰알못이라서 기능은 상관 안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3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4
내 기준 갤럭시가 기능 훨 편한데 진짜 예뻐서 못 놓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5
보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6
ㅎㅎ미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7
디자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8
디자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9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0
아이폰 종료버튼 누를 때 그 달칵거리는 소리 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1
셀카 때문에 산 건데 폰이 문제가 아니라 내 얼굴이 문제란 걸 알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2
카메라랑 예쁘게 생겼어 폰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3
케이스 많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4
카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5
디자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7
안 질리고 깔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8
간지간지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9
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0
예뻐서, 개인적으로 터치감이 더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1
그리고 컴알못 폰알못이라 쓰기 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2
자유도는 떨어질 수도 있지만 그 애플 기기 특유의 '넌 잘 몰라도 그냥 쓰기만 해 우리가 다 해줄게' 스타일...ㅎ.... 기기 간 연동성도 높고... 그리고 나 지금 아이폰5s 쓰는데 아직 딱히 바꿀 필요를 못느끼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3
화질 근데 쓰다보니깐 편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4
이쁘고 편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5
간Zi-☆ 라고 생각함 근데 난 갤럭시야....됴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6
뒷태이쁘지 앞태이쁘지 케이스이쁘지 카메라이쁘지 기능은 모르겠지만! 이쁘니까 됐어! 다음에도 아이폰살래!ㅋㅋㅋ 갤럭시 기능많고 화질도 훨씬좋고 그런거 아는데ㅠㅠ 어차피 안쓰는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8
선물 받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9
카메라 ,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0
카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1
한번 써보고 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2
카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3
카메라 쓰리디터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4
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5
폰트 안바뀌는게 맘이 편해 갤럭시 쓰면 계속 폰트 바꾸고 싶어서 신경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6
전호 키패드 자동으로 잘 밬귀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7
카메라 디자인 근데이젠 다신 안살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8
새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9
예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0
갠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1
게임... 닥게임... 버벅임이 완전 적어!!!!!!!!!! 리듬겜 짱마니 하는데 갤럭시는 날 감당못하는데 아이폰만이 유일하게 날 감당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2
이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3
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4
카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5
Ganzi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6
그립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7
이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8
삼성이랑 엘쥐 디자인이 싫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9
디자인
8년 전
1234567891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짜 친오빠 개빡치게하네
22:49 l 조회 1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1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1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1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1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
22:49 l 조회 4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
22:49 l 조회 5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1
22:48 l 조회 4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3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3
쯔양되는 약 언제개발해줌2
22:47 l 조회 10
29살까진 남친 있다고 쌍욕 들었는데1
22:47 l 조회 13
30대인데 본가 사는 경우 부모님한테 생활비 주는 사람 많아?2
22:47 l 조회 12
자취익드라 드럼세탁기 일반코스 돌렸다가 울코스로 바꿔도 돼?
22:47 l 조회 8
길거리 과일판매점에서 참외 사왔는데 다 상한 거 같아1
22:47 l 조회 6
유럽 여행 별로였던 익들있어?? 음식이나 문화나 …
22:47 l 조회 6
오랫동안 큰 스트레스받으면 진짜 암 발병해...?3
22:4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