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내가 홍일점이였는데 

새벽 4시까지였는데 일하는 사람들 다 남자들이엿어 

지들끼리 근무시간에 교대로 담배피러가거 

좀 지들끼리 놀고 홀서빙인데 술잔 나르는거나 

치우는것도 힘들고 우리가 지하도 뚫었었는데 

지하만 2백석인데 1층에서 탕이나 안주를 쟁반에 담아서 

계단으러 오르락 내리락 해야했거든 

단체손님더 많아서 치우는것도 주금이고.. 

그나마 시급잘줘서 다닌건데 

알바가는길에 심심해서 엄마한테 전화했는데 

부모님이 그때 가게 그만둔상태라 수입이 없었거든 

알바가기 싫다고 찡찡댓는데 엄마가 마음같아서는 

당장이라도 그만두라고 하고 싶은데 그러지못해 미안하다고 

그러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앗다 힝
대표 사진
익인1
힝ㅠㅠㅠㅠㅠㅠ일 대충 해버려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짜 친오빠 개빡치게하네
22:49 l 조회 1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1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1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6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3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
22:49 l 조회 11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1
22:49 l 조회 7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2
22:48 l 조회 5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5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3
쯔양되는 약 언제개발해줌2
22:47 l 조회 10
29살까진 남친 있다고 쌍욕 들었는데2
22:47 l 조회 16
30대인데 본가 사는 경우 부모님한테 생활비 주는 사람 많아?2
22:47 l 조회 15
자취익드라 드럼세탁기 일반코스 돌렸다가 울코스로 바꿔도 돼?
22:47 l 조회 8
길거리 과일판매점에서 참외 사왔는데 다 상한 거 같아1
22:47 l 조회 6
유럽 여행 별로였던 익들있어?? 음식이나 문화나 …
22:47 l 조회 6
오랫동안 큰 스트레스받으면 진짜 암 발병해...?3
22:4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