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0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내가 홍일점이였는데 

새벽 4시까지였는데 일하는 사람들 다 남자들이엿어 

지들끼리 근무시간에 교대로 담배피러가거 

좀 지들끼리 놀고 홀서빙인데 술잔 나르는거나 

치우는것도 힘들고 우리가 지하도 뚫었었는데 

지하만 2백석인데 1층에서 탕이나 안주를 쟁반에 담아서 

계단으러 오르락 내리락 해야했거든 

단체손님더 많아서 치우는것도 주금이고.. 

그나마 시급잘줘서 다닌건데 

알바가는길에 심심해서 엄마한테 전화했는데 

부모님이 그때 가게 그만둔상태라 수입이 없었거든 

알바가기 싫다고 찡찡댓는데 엄마가 마음같아서는 

당장이라도 그만두라고 하고 싶은데 그러지못해 미안하다고 

그러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앗다 힝
대표 사진
익인1
힝ㅠㅠㅠㅠㅠㅠ일 대충 해버려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 때부터 외국에서 살았거나 듣는귀 정말 좋은 사람 아니면 발음을 현지인 수준으로 하는건 불가능한 영역이야?
20:01 l 조회 1
내일 피자집도 일찍 열까?
20:01 l 조회 3
결혼한거 후회하는 사람 주변에서 본 적 있어?
20:01 l 조회 2
애인 너무 게을러서 정떨어지는데 내가 비정상인가
20:01 l 조회 3
당일치기 서울나들이 교통비로만 8만원 각인데 돈낭비같아?
20:01 l 조회 3
엥 자라 내일부터 세일인 줄 모르고 오늘 가서 샀는데
20:01 l 조회 11
하루에 만보 걸어본 익들 살 잘 빠져?
20:01 l 조회 7
나 허리디스크일까??
20:01 l 조회 3
아 남친 화법 너무 짜증나
20:00 l 조회 11
인티 이게 맞아?
20:00 l 조회 13
신라면 로제 큰컵라면1
20:00 l 조회 3
진짜 항상 내향인 남친만 만나서 그런지 ㅋㅋㅋㅋ친구 소갸시켜주기 항상 힘들다ㅠㅠ2
20:00 l 조회 13
치이카와 극장판은 8월에 나올려나..?
20:00 l 조회 5
쿠팡 연속이틀 해낼 수 있을까??
20:00 l 조회 8
저녁먹고나서 몇시간뒤에 누워?
19:59 l 조회 4
땀쟁이는 오늘같은 날씨 너무좋음2
19:59 l 조회 8
러닝 가 말아
19:59 l 조회 5
미국가서 살고 싶은 익들 있어?2
19:59 l 조회 10
친구랑 둘이 여행가는데 편도 3시간 거리 친구차로 운전하거든? 뭐해주면 되려나 1
19:59 l 조회 12
아니.. 여름 맞냐고...1
19:5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